[ 롤정보통신 ] 스마트폰 위약금 대납사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성훈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3-09-24 12:36:51
본문
아는 지인이 서울에서 핸드폰 판매점(대리점 아님)에서 알바를 하고있어서
겔럭시2에서 겔럭시 노트2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근데 겔럭시2의 위약금이 그때 약 20개월 남은상태였고 그쪽에선 kt노트2로바꾸면
그전 핸드폰의 위약금을 20개월동안 매달 통장으로 넣어준다는 조건이었습니다.
핸드폰은 개통시켜서 퀵으로 보내주었고 재가 쓰던핸드폰은 택배로 보냈습니다.
하지만 처음 1개월은 넣어주고 그다음부터 연락이 없었습니다.
아는 지인은 알바를 그만둔 상태였고 지인한테 물어보니 자기는 알바비도 못받은상태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 팀장이라는사람에게 계속 연락을했는데 계속 핑계만대면서 넣어주겠다고했습니다.
그리고 또 두달이 지나고 연락을해보니 아얘 정지를 시켜논상태이고 그 판매점은 없어진상태였습니다.
그이후로 어떻게해야될지몰라 현재 전에쓰던핸드폰의 위약금 매달 2만8천원에
현재 쓰고있는 노트2 기기값과 요금포함 8만원가량 내고있는상태입니다...
Kt본사에서는 나몰라라상태이고
개통할때 그 판매점에서 연결해서 핸드폰을 개통시켜준 대리점또한 나몰라라상태입니다.
정말 눈뜨고 코베인격이라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절실한 도움이 필요합니다..도와주세요...
- 이전글휴대폰 정보이용료 24만원 13.09.24
- 다음글반품관련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