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부품없다며 새로사라네요-_-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미경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3-09-24 10:46:34
본문
청소기 구매한지 2008년말 거의 2009년1월정도 되구요
스팀은 안쓰고 있다가 고양이 분양받으면서 써볼까 하고 찾으니 밑에 판이없더라구요
그래서 부품 구매하러 가니 재고없음 생산중단 단종이라네요
그래서 어쩌냐니까 스팀기를 새로 사랍니다-_-;;
황당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도움 드릴방법이 없음니다 호환되는걸로 재구매하시는 방법밖에없다며
부품 소지하는 기간이 얼마냐고하니 5년이랍니다 5년도 안댔는데 없단건 억지아니냐고 했더니
계속 방법이 없답니다
그럼 그 판에 대한 값만 받고 바꿔주셔야하는거 아니냐고 그쪽 과실이지 않냐고 헀더니 아니랍니다
무조건 사랍니다ㅡㅡ
그러면서 하는말이 매번 새로운게 나오다보니 그렇답니다
어디 더러워서 LG전자 쓰겠습니다
무조건 다시 사랍니다 호환되는걸로 전 절대 못삽니다
소비자로써 대기업ㅇ니 LG전자 상대로 대처방법을 내놓으라고헀지
판매하는 영업사원이되라고 한적없습니다..
어떡게 해야될까요
- 이전글네이버체크아웃 이중결제 13.09.24
- 다음글기일 불이행 및 표기오류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