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sk텔레콤 휴대폰 보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인성택
- 조회수 : 166회
- 작성일 : 13-09-24 07:06:27
본문
내용은 이렇습니다
2~3주전 전 핸드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런 일들을 위해 전 휴대폰 구매시 보험을 들었었구요
제가 휴대폰을 구매한지는 아마 17개월이 지났을겁니다
휴대폰을 분실해서 대리점을 방문했습니다
분실 신고를 하고 보험처리를 위해서요
하지만 전 그곳에서 새로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휴대폰 보험이 가입한지 16개월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지가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이미 해지가 되있는 상태였습니다.
너무 황당해서 이런 내용을 언제 설명해 주었냐고 들은적이 없기에
모르는 이야기라 했죠.
그리고 그렇게 보험이 해지가 되면 해지 될때
고객한테 해지 통보를 해야 하는것 아니냐 이야기를 했더니
대리점에서는 본인들은 모른다며 전화를 해보라 했습니다
전 114에 전화를 했습니다
하지만 그곳에선 저의 책임이라는 식으로 말을 하더군요
보험을 가입시 서명을 하지 않았느냐고 물었죠
맞습니다 물론 서명은 했죠
그러한 설명을 듣지 못하고 서명을 했습니다
그 긴 글안에 그 내용이 들어있다며 책임없다고 하더군요
그러면 해지가 되면 문자로라도 통보를 해야하는것 아니냐 했더니
그것도 그곳에 나와있답니다.
무조건 고객한테 핸드폰 팔면 끝인건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해줄수 있는게 없다며 알아서 하라더군요.
그리고 그 설명을 못들었으면 산 대리점에가서 이야기하라고 하더라구요
난 sk텔레콤 보험을 가입했는데 그쪽에다 싸인했으니까
그쪽가서 알아보라는 그런 무책임한 말. 아무것도 해줄수 없다는...
그래서 sk텔레콤 고객소리함에 문의 및 불만을 이야기 하려했지만
없더군요.. 뭐가 두려운건지 이렇게 큰 기업에 고객소리함 하나 없다는게
이해가 안되는군요
어쨌든 이런 경우엔 정말 아무런 방법이 없나요?
그냥 서명 했으니깐 끝인건가요?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전글쿠쿠 13.09.24
- 다음글무료실시간 tv 광고로 소비자 낚은 퍼니앤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