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통운 택배기사 ] 택배기사에 폭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아줌마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09-23 23:34:17
본문
쿠팡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20일 대한통운택배기사가 전화가 와서 물건 받을거냐고 묻더군요
집에 아무도 없어서 오늘 받을수 없다니깐 못받으면 자기네가 어떻하냐며 짜증을 내길래
그럼 근무중에 갈수도 없으며 미리 전화로 시간 약속 잡는거 아니냐고 하니 기사가 자기네가 그걸 어떻게
하냐며 못받으면 반송하라는 말에 어이가 없다고 하니 염병할년이라고 하더군요
오전에 전화를 받고 너무 화가 나서 일을 못하고 고객과 약속을 모두 취소하게 되었고 쿠팡에 전화해서
따지니 죄송하다는 말만 해서 판매처와 택배 회사에 전화요청을 했습니다.저녁늦게 택배회사 다른 기사가 전화로 미안하다구 합니다. 전혀 와닿지 않는 어투로 물건이 손상되진 않았지만 제 마음에 상처가 가시지 않네요 택배회사에 정신적 손해배상을 요구했더니 미안하다고 하면 된거아니냐며 거칠게 나옵니다.
이런경우 손해배상 요구해도 되는건가요?
- 이전글와이브로 명의도용에 대해... 13.09.23
- 다음글사기를 당햇습니다.도와주세요. 13.09.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