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텔레콤 ] 통화가 5일째 안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영실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09-23 22:30:25
본문
이번추석연휴 하루전부터 전화가 잠깐씩 됐다안됐다 하더니 통화가 불통이 됐습니다 역시 다른분들 것도 함께 저쪽에서 전화를 거셔도 전혀 울리지도 않고 그래서 콜센타에 연락했더니 다 휴가가서 월요일에나 되니까 그때 접수 하라고만 답변했습니다
오늘이 월요일인데오전9시30경에 맨어콜문자만오고 계속 기다리다가 오후3시경에 전화했더니 금방 연락준다고 6시30분까지 기다리다가 움직였더니 6시40분경에 맨어콜문자만 떴습니다 저녁9시좀 넘어서 다시 콜센타에 확인했더니 저랑 통화가 안되서 직원 스케줄을 잡을수 없다고 5일째 받아야할 전화를 못받가아서 제가 없는줄알고 가게 물건도 못받고 있는데... 제가 전화가 안되니까 계속 유선전화 옆에 붙어 있을수도 없고 저를 꼭만나야 상담이 된다고 하시니까 언제 올수 있는지 시간을 문자로 보내시라고 해도 그렇게는 상담이 안된다고 콜센타 직원이 같은말만 반복합니다 낮에 전화 하라고 낮에는 기다리라하고 밤에는 상담이 안된다고하고 기록에 남겨달라하면 그것도 안된다하고 내 전화만 안되는게 아닌데 도대체 어떻게 하라는건지 본인회사 중계기를 고쳐야 되는건데 주소를 불러줘도 왜 나랑 통화를 해야 직원이 올수 있다고 하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그러면서 자기들은 전화를 했다고 기록에 있다고 하는데 통화도 안되는 핸폰에 전화하고 자기들은 했는데 내가 안받았다 하는게 말이 되는지 뭐하자는 회사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도와주실수 있나요
- 이전글코스트코 돼지고기의 실체 13.09.23
- 다음글쇼핑몰환불 13.09.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