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G2.. 개짜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어이없음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3-09-23 21:17:54
본문
기계에 문제가 있어서 한번 교체도 했구요.
그런데!!!!
사용중에 터치에 문제가 생겨서 AS를 받았습니다.
터치패널 교체라는걸 했구요.
그런데 터치가 안되던 그 부분 똑같은 그부분에 또 문제가 생긴겁니다.
다시 AS 받으려 갔는데...
제 과실이라는 겁니다.
바지 주머니에 넣어서 폰이 눌렸거나 가방에 넣아 물건에 눌려서 고장이 났다는거죠.
그러면서 수리비 14만원을 내고 수리를 받으라는 겁니다.
가방에 넣어도 안되고 주머니에 넣어도 안되는 폰을 어떻게 쓰라는 건가요??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유상수리를 받아야한다는 말뿐입니다.
한달도 안되폰을 유상수리 받고 써야하나요!!!!???
- 이전글에이스마트 사기사이트네요 신고합니다 13.09.23
- 다음글단말기 기기깂 13.09.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