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휴대폰 ] 단말기 기기깂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봉기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09-23 21:15:13
본문
저는 약 8개월전 청주시 상당구 금천동에 있는 휴대폰 가게를 들렸습니다
현재 쓰고 있는 휴대폰 위약금이 얼마 남아 있나 확인 차 들린바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다른 폰으로 바꾸게되면 위약금이 31만원 남아있다는 말에 기기 변경을 못하고 나오려는데
사장이 하는말 위약금 지원에 무료로 쓸수있는 휴대폰이 나오면 연락한다는 말에 그냥 나와 지내던중 약 10일정도가 지났는데 전화가와 조건이 좋다는 말에 어떤 조건이냐고 확인 하니 25만원지원폰이 있다헀어요 그런조건이면 안하겠다고 했더니 또 다시 일주일쯤 지났을까요
다시 전화가와서 기기를 바꾸고 위약금 31만원 지원해주고 월 62000원 요금제를 쓰면 기기값이 없다하기에 바꾸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 확인해 보니 기기값이 빠저나가고 있는 것을 확인한 바 월 2-3만원씩 빠저 나가는걸 확인했습니다
114 고객쎈터에 불만을 이야기 했더니 휴대폰 가게 주인과 통화했느냐기에 전화도 없었다 했더니 가게에서 전화 한다고 세번이나 했다고 했다면서 전화하니까 안받고 전화가 꺼저있다고 변명만 고객쎈터에 말하더랍니다 저는 24시간 켜저있는전화이구요 부재중 전화오면 꼭 하거든요
일주일째 고객쎈타에서 계속 독촉을 하니까 저에게 휴대폰 가게에서 한번 전화 하더니 휴대폰할때 주인이 한 이야기 그대로 다 했더니 모든 말씀을 드렸더니 화를 내고 언성을 높이면서 법대로 하라는말을 남기도 끊어버리더군요
그 뒤에도 고객쎈타에서 저에게 두번전화도 왔고 skt 고객보호원 에서도 전화가 왔는데 해결도 못해주는데 식구 감싸기인것같아 더이상 할말이 없다했습니다
왜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고 휴대폰 가게는 계약서도 아무 말한마디 하지않고 혼자 다 작성하고 설명도 없이 싸인만 하라는 그런 계약서가 어디 있으며 충분한 설명을 해주고 기기값이 얼마라는 말도 없었고 기기값이 있다고 했으면 제가 휴대폰을 바꿀필요도 없었을 뿐만 아니라
기기값이 고객쎈터에 확인해보니 거의 1백만원가까이 되는데 그런 기기를 제가 할리도 없을뿐 아니라 휴대폰 가게주인에게 사기당한것 같아 도저히 분하고 억울해서 참을수가 없습니다
기기값 없다고해놓고 빼 나가는건 사기 아니가요
억울함을 해소해주십시요 참고로 휴대폰가게 주인 번호 010-8535-8288
- 이전글G2.. 개짜증 13.09.23
- 다음글쇼핑몰에서 결제 취소를 해주지 않습니다. 13.09.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