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LG TV를 구입하고 2년도 가기 전에 메인기판 고장으로 전원이 안들어 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호수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09-23 16:40:18
본문
가정용으로 깨끗하게 사용 중이었으나
2013년 8월 중순..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 LG전자 A/S기사를 불렀습니다.
구입시점으로부터 보증기간이 9개월 지난 시점에 중요 메인기판 장애 판정을 받았습니다.
A/S기사 말로는 보증기간 외 발생된 장애라 17만원의 수리비를 지불하라고 합니다만
수리비도 비싸고 LG라는 브랜드를 믿고 샀는데.. 사용자 부주의도 아니고
기기 자체 장애가 1년을 넘으니 발생되니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보증기간 만으로 장비를 구입하고 유지 한다면 왜 비싼돈을 주고 LG제품을 구입하겠습니까?
지금 심정으로는 A/S가 불편하더라도 3년보증된다는 중소기업제품을 사고 싶은 심정입니다.
제품 내구성에 문제가 있는 제품을 만들어 팔아놓고선 제품 보증기간만을 주장하는 LG서비스센터의
입장에 너무 화가 납니다.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좀 찾아 주세요~
백만원 조금 넘게 준 TV에 2년도 안되어 20만원 가까이 되는 금액을 또 낸다면
어떻게 TV를 유지할 수 있나요~
- 이전글LG 유플러스 서면 에이원 모바일 신고합니다. 13.09.23
- 다음글도와주세요... 13.09.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