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샘물.미네마인 ] 생수에서 하수도 냄새가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세호
- 조회수 : 25회
- 작성일 : 13-09-23 12:41:47
본문
동원샘물 미네마인생수직원이 나와서 직접시음해보더니 하수구냄새가 심하다며 이병저병 다따봐도 냄새가
난다면서 피티병에서나는지 생수가변질되었는지 성분검사를하겠다며10병정도 가져가 일주일후 아무이상없다며 괜쟎다고 합니다 그럼왜하수구썩은냄새가나나고하니 모르겠다 우리가할수있는건다했다 하면서 맘데로하라는식으로 지금까지 연락한번안하고있습니다 제가 3~4번전화해도 당담자핑게로 맘데로하라는식으로 인턴넷에올릴려면올리던지 하면서 지금까지연락이없습니다 돈많은대기업이니 너같은인간 한명쯤은별별일없지
하는식으로 소비자무시하는 동원측은각성해야합니다 저는어떤요구도한적이없는데 이렇게 소비자를 무시할수있는지 하고싶은데로하라고 배짱부리는 동원입니다 그후로동원제품은 절대안삽니다
지금도 동원샘물미네마인을 가지고있는데 물성분검사을 어디서받을수있는지 그리고저말고 다른소비자분도
있으리라봅니다봅니다 방송국이나 소비자고발 프로그램같은데서 연락주세요
관련링크
- http://동원샘물미네마인하수도썩은냄새 0회 연결
- 이전글휴대폰미배송건 13.09.23
- 다음글웅진코웨이 정수기에서 바퀴벌레가나왔어요. 13.09.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