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핸드폰] ] 써비스센타에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수형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3-09-22 23:17:00
본문
참다참다..써비스센타갔습니다..1번째 이상없다 돌아갔습니다 걍쓰자!!더욱 심해짐 2번째.또갔습니다...이상없다..분명히이상이 있는데 없답니다 메인보드 교체해주더군요..그뒤 담날부터 다시 고장 시작...시간이없어서[먹통이걸리면 껐나켜야함...핸드폰먹통으로 퀵써비스몬밨는등 불편이아주많았음]가지몬하고 동영상 사진...찍어논거 고장날때마다 찍었습니다...참다참다..3번째방문..썹스 센타 기사님이하는말...기종은 단종되었고...[내가몬쓰겠으니.새것도 물려달란거도아니고 쓰레기같은중고폰이라도..임대폰같은거라도 달라고]자기책임밖이라고합니다..멀해줄게없어서 미안하답니다..똑같은분에게..3번갔습니다..3년약정에..1년5개월되었고..35만원돈 남았습니다..................그냥배째란말 아닙니까?
멍하니있다가 그럼그냥쓰란말이네요 불량인데...아무말없더군요..몇번이나.
lg전자에 사진 동영상메일오 보냈습니다..답변은 써비스쎈타 가라네요....사진동영상은 카톡으로 보내겠습니다...그냥넘어가려다가 내일다른폰으로[중고]교체할생각인데 너무너무 짜증납니다
- 이전글병원에서 엘레베이터 사용을 못하게 합니다 13.09.22
- 다음글제품가격과 다른 상품을 속여판경우. 13.09.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