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로마앳홈 ] 20일 동안의 배송지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현주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3-09-21 10:39:41
본문
구매 전에 7일 토요일날 배송이 되냐고 전화문의를 먼저 했었고, 판매자 쪽에서는 물류쪽에서 확인 후 연락을 준다 하였으나, 연락이 없었고 기다리다가 Q/A를 통해 토요일날 배송가능하냐고 문의를 남겼습니다.
판매자측은 물류쪽에서 입고가 되면 토요일도 가능하나 그렇지 못하면 그 다음주 초까지는 배송하겠다고 답변을 남겼습니다. 그 다음주 목요일까지 기다렸으나, 배송은 커녕 배송에 대한 아무런 연락조차 없길래 또 Q/Q를 통해 문의를 남겼습니다. 언제 배송할 것인지... 판매자측은 죄송하다며 14일(토)은 꼭 배송을 할 것이라고 약속의 답변을 남겼고 그날 7~8시까지 기다렸으나, 아무런 연락도 없이 배송이 안되었습니다.
월요일날 판매자에게 연락을 하였으나 죄송하다는 말뿐이었고 필요없으니 환불을 해달라고 했으나, 본인이 물류쪽에 연락해보겠다고 하여 일단 전화를 끊었습니다. 잠시 후 물류쪽에서 전화가 왔는데 추석 후에 배송을 해주면 안되냐고 하더군요... 필요없으니 오늘 배송하지 않을꺼면 환불하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내일(화)에는 꼭 배송을 해주겠다며 죄송하다고 하더군요. 한번더 믿어보자 싶어 그러라고 했습니다. 내일 배송기사자 전화 후 배송하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그 다음 날 오전 7시 40분 경 배송기사가 전화를 했습니다. 다음날 배송하면 안되겠냐더군요. 다음날은 추석 연휴 첫날이었고 그날까지 배송해준다고 물류쪽에서 약속을 하였기에 너무도 화가나서 오늘 배송하지 않을꺼면 배송도 하지 말라고 하였더니 배송기사가 "네" 하더니 전화를 끊더군요. 그러고는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배송하겠다고 했던 화요일날 판매자와 물류쪽에 전화를 했더니 아무도 받지 않더군요... 그러고는 추석이 지났고 지금까지도 아무곳에서도 연락이 없습니다.
11번가에서는 배송지연보상을 할 수 없는 제품이라고 하고, 판매자나 물류쪽에서는 현재까지 아무런 연락도 없고 저는 20일동안 그 책상 문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어떻게 하면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관련링크
- 이전글너무 억울하네요 결제승인도 없이 결제가 되었답니다 13.09.21
- 다음글LG 전자레인지 화재 발생 13.09.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