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 기아 자동차 비정규직 동희오토에서 만드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선
- 조회수 : 245회
- 작성일 : 13-09-20 19:39:22
본문
모닝은 비정규직인 동희 오토에서 만드나요?
기아 공장에서 정규직이 만드는 자동차와
하청을 줘서 비정규직이 만드는 차도 기아에서 관리 하는지요?
자동차에 하자가 있을경우 누가 책임 지는지요?
보험직원이 영맨을 소개
영맨이 엉터리 차 등록 마치고
보험회사에서 차 등록 끝났다고 문자오고
보험을 어떤식으로 어떻게 들었는지도 모른상태에서 증권을 받았고
영맨으로부터 차 인수후 수많은 고장으로 인해 한달도 안돼 서비스 들락 거리다
쎈타 가라해 쎈타 들락 거리며 차도 2번 이나 대여해주고 1번 더 대여 하라는걸
대여차는 더 엉망이라 택시타고 간다고 거절 하기도 했지요
정상이다 이상없다는 차가 아직도 소음과 떨림으로 차만 타면 스트레스라
서비스 가지고 가도 정상이라하고 접수도 안하더군요
차를 열어보고 차 인수시 받은 영수증을 자세히 보고 있자니
누구를 고발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ᆢ사기판매 라는 말이 적당할듯 싶은데
새차지만 중고차 받은 느낌이ᆢ아니 계약서와는 다른차 ?라면 누가책임지나요?
회사에서는 모른척 하나요? 동희 오토에서 출하전 사진입니다
첨부파일
- sany0154_seosancom.jpeg (37.7K) DATE : 2013-09-20 19:39:22
- 이전글불량차량 렌트후 책임이 없다 하네요 13.09.20
- 다음글홈쇼핑물품대금 눈속임 13.09.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