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i ] msi넷북 a/s 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채지훈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09-20 00:22:36
본문
그런데 아무런 이유 없이 갑자기 혼자 tv전원 꺼지듯 팟 하면서 꺼져 버리더니 그 이후로 전원이 들어오지가 않았습니다
A/s를 보냈더니 전류 변환장치(저항)즉 ac에서 dc로 변환해주는게 나갔다고 하더군요
보통 충전기가 1차적으로 방어 밑 파손이 되고 그 이후로 넷북보드에 손상이 간다고 하는데 다이렉트로 넷북 보드에서 파손이 된 것이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이런 문제는 제품의 내구성 불량아닌가요?
사용자의 부주의가 아닌 기본적인 부품의 기능 불량으로 인한 파손인데.
단지 1년인 a/s기간이 지났다고해서 요금을 청구하는건 좀 부당하다고 생각됩니다.
42만원주고 산건데 38만원을 지불해야 고칠 수 있다니..
1년하고 6개월 가량밖에 수명이 안되는 제품을 누가 산단 말입니까?
만약 휴대폰이 충전도중 과전류 방지 부품 불량으로 충전중 혼자 파열된다면 그것 또 한 소비자의 책임이란말입니까?
02 1644 4038 msi
- 이전글반복되는 상황.배상을 원합니다. 13.09.20
- 다음글안쓰는 인터넷...해지는 커녕 돈까지 빼갔어요! 13.09.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넷북의 하자로 사용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안에 제품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하며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수리한다 정하고있습니다. 언급하신 것처럼 업계에서는 최소한의 보상기준을 최대한의 서비스로 해석하고 적용할 것이 아니라 보상기준을 뛰어넘어 업계 자정의 노력으로 품질보증기간을 연장하고,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를 해야 할 것이나 현재로써는 강제권이 없는 유관기관으로서 품질보증기간 경과 시 사업체 측의 유상수리에 대해 별다른 제재를 가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모쪼록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