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깔참죽 ] 아기 이유식에서 비닐이 나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아희
- 조회수 : 24회
- 작성일 : 13-09-17 13:07:32
본문
오늘 아침 비닐이 두개나 나왔네요.
투명 아주 얇은 비닐이라....
아기가 모르고 먹었을 수도 있는데 말이죠...
진심어린 사과면 되겠단 생각에 업체에 전화하니.
그럴수있다면서 죄송하게 됐네요.가 전부네요.
제가 그런 시덥잖은 반응에 기분이 상해.
이따 비닐 들구 방문하겠다하니.
뭐 굳이 그럴실껏 까지야......이럽니다....
다른 죽도 아니고 아기 먹이는 이유식인데..
하나도 아니고 두개나 한통에서 발견 됐는데...
그런 무성의한 반응 너무하네요.
예전에도 제가 주문한것과 다른것으로 조리하여.
그냥 번거로우실까봐 기분좋게 먹여보겠다고 하고 들구왔는데...
첨부파일
- CAM02027.jpg (1.6M) DATE : 2013-09-17 13:07:32
- CAM02026.jpg (1.5M) DATE : 2013-09-17 13:07:32
- CAM02024.jpg (2.3M) DATE : 2013-09-17 13:07:32
- 이전글린나이가스렌지 설치후 주방에 냉장고가 찌그러졌어요. 13.09.17
- 다음글티몬적립금 13.09.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아기 이유식 안에서 비닐이 나와 무척 놀라시고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식품 내에 이물질 발견되면 교환이나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물로 인해 병원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병원치료비 및 경비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직접 신고 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