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뎃폰 ] 기기변경 후 기존 기기 반납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하종목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3-09-17 12:27:14
본문
네이버카페인 "올뎃폰"이라는 사이트에 [SK][기변]베가LTE 1년 약정 할부0원 버스폰 으로 게시물을 보고 인터넷으로 기변 신청 한후 개통되어 사용 중에 있습니다.
문제는 기존사용하던폰을 반납하는 조건이고 미반납시 3만원을 할부원금에 넣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기존폰의 DATA를 BACK-UP 하고 보낼려고 하는데 게시판내용에도 보낼곳의 주소가 없고 전화를 걸어도 방금 통호중인데도 안받고 메일로 문의 해도 안되고 게시물 아래에 댓글을 쓰서 문의 해도 답이 없어 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개통후 1주일내 보내는 조건으로 나와는 있고 택배를 보낼 주소는 알수 없고 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SK통신사의 문의 해서 개통판매점 이름과 전화번호를 알아내어 그쪽으로 다시 전화를 해도 전화착신금지라고 나오고 다른번호에는 계속 통화중이고 전화가 되지 않는군요
이런 사황에 제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서 이렇게 상담을 해 봅니다.
올뎃폰 게시판의 연락처 031-8013-7435 taeyna1004@naver.com
사이트 주소 : http://cafe.naver.com/cutebell
sk통신사를 통해 알게된 정보 : 행복통신 070-4349-4003 (판매점)
미래대리점 070-7435-2411 (판매점 관리하는 대리점)
이상의 정보밖에 모르면 해결책도 모르겠습니다... 어찌 해야 할지 조언을 해 주십시오.
관련링크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휴대폰 기기 변경 후 기존단말기 반납과 관련하여 업체 연락이 되지 않아 무척 답답하시겠습니다. 안타깝게도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한 후 상담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http://ecc.seoul.go.kr) 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