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PDP TV 패널이 저절로 고장났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희철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09-17 09:23:53
본문
9월 15일 외부에 나갔다가 저녁에 집에 들어와 TV를 켰습니다 3분정도 잘 나오다가 갑자기 화면이 안나오고 소리만 나는겁니다 리모컨을 잘못 만졌나싶어 확인해도 아니어서 화면 가까이 가보니 액정이 깨져있더군요 별모양의 금이 갔는데 황당하더군요 제가 화면에 뭘 던졌거나 만지다가 그랬으면 이해하는데 키자마자 3분후 저절로 고장나는게 이상하다 싶어 인터넷 검색해보니 저처럼 고장나는 경우가 있더군요 삼성전자 a/s 센타에 문의하니 방문 후 소비자 과실이라고 56만원을 내라하더군요
만일 무언가를 던져서 깨졌으면 화면에 찍힌 자국이라도 있어야하지 않나요? 화면 겉을 만져봐도 깨끗합니다 미끌미끌합니다 서비스 기사도 그건 인정했습니다 그런데도 무언가 충격이 가해져서 그랬다는겁니다 답답합니다
제가 서비스기사라도 그렇게 생각하는건 이해합니다만 정말 억울합니다 작년에 구매한거라 패널 무상 a/s 기간도 많이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제 과실이면 돈냅니다 하지만 어떠한 과실도 없는데 이건 억울하다 싶어 글 올려봅니다
어떻게 무상으로 보상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여담인데요 전 삼성제품을 잘 안씁니다 결혼 후 핸폰 a/s 받으러 5번인가 왔다갔다 하다가 지쳐서 열받고 그 뒤로 삼성제품은 사용 안하려고합니다 2011년도에 유럽 출장가서 사용할려고 갤럭시탭10.1을 샀는데 비행기 기내에서 갑자기 먹통이 되더군요 자료 담아간거 하나도 사용 못하고 열받아 귀국후 교품받고 바로 팔아버렸습니다 판 후 아이패드로 구매했습니다 그래도 한국사람이니 국산 이용하자고 갤탭 썼다가 발등찍었습니다ㅠ.ㅠ
신혼때 아내가 지펠 냉장고 사왔는데 것도 얼마 못가 저절로 고장 나더군요 부품도 비싼건데 서비스 기사님이 비싼 부품인데 다행이라 하시더군요 a/s 기간이 남아서 무상으로 수리했습니다만 이거 삼성거 겁나서 사용하겠어요?
앞으로 두 번 다시 삼성제품 사용하고 않을겁니다ㅠ.ㅠ
첨부파일
- CAM00213.jpg (318.6K) DATE : 2013-09-17 09:23:53
- CAM00214.jpg (353.7K) DATE : 2013-09-17 09:23:53
- 이전글3개중2개다른물건보내주고 일처리안해주는데요 13.09.17
- 다음글인터넷 통합상품 상담원 실수!! 13.09.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