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k 와이브로 해지 위약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도군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3-09-16 19:19:27
본문
6월 8일인가 sk 와이브로(기계명 sbr 100) 상품을 신청해서 사용중인데 사용을 하다보니 기계에 이상이 있어서 인터넷 사용중 계속해서 끊어지기에 sk 114에 전화했더니 지역 통신상태를 확인하니 이상이 없다고하면서 기계만든 회사에 전화해보는게 어떠냐고 하였습니다. 기계 업체에 전화하니까 점검은 해 줄 수 있는데 보내는 택배비는 본인이부담해야한다고하기에 어쩔 수 없이 택배비를 부담해서 점검. 결과는 이상없다고 다시 보내주었으나 계속해서 동일한 불편사항이 있어서 다시 114에 전화했더니 점검기사를 보내준다고 해서 점검. 이상없다고 하며 기계적인 결함인거 같다며 회사에 전화해보라고 하기에 회사에 고객이 전화하면 기계에 이상이 없다고하니 기사분이 직접 전화해서 통화해주기를 요청해서 기사분이 통화했고 기계제조사에서 새로운걸 하나 보내줘서 사용해보았으나 동일하게 이상이 있어서 너무 불편해서 해지하려고 하니 2주가 지났으니 해지하려면 할인받은 금액과 위약금 5만원을 따로 줘야한다고 합니다. 너무 불편해서 해지하는건데 할인받은 금액과 위약금 전부를 내야되나요? 혹 다른 분들이 동일한 불편 겪지 않도록 했으면 좋겠어요
- 이전글분양받은 아파트 엘리베이터 설계관련 문의입니다. 13.09.16
- 다음글웅진씽크빅 직원 고발 올렸던 사람입니다 13.09.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