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칼텍스 ] gs칼텍스 실망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상미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3-09-16 19:11:13
본문
gs칼텍스를 이용한 고객입니다.
저는 얼마전에 양산시 동면 가산리 gs칼텍스 호포주유소에서 혼유사고를 당했습니다. 주유원이 사무실에서 나올때부터 전화기만 쳐다보고 차량 확인도 하지 않고 경유차량에 가솔린주유기를 넣을때까지 전화기만 보고있었습니다. 운전자가 확인하여 분리하였습니다. 저희는 당연히 보상을 요구하였고, 주유소 측은 오히려 운전자과실이 있다며 말같지도 않은 말을 합니다. 아무리 주유소에 전화를 해봐도 전화도 받지않고 저희는 너무 답답하고 억울합니다. 자동차는 주유소에서 견인하여 서비스센타에 수리중입니다.차주는 극도의 스트레스로 인해 두통을 앓고 있어 매일 진통제를 먹고 있습니다. 소비자 고발센터의 도움이 필요로 합니다.
- 이전글웅진씽크빅 직원 고발 올렸던 사람입니다 13.09.16
- 다음글도o병원을 고발합니다. 13.09.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