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도물산 ] 71919 답변 잘 받았습니다. 결국 여기도 별 해결 못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미화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09-16 17:06:41
본문
지금 말씀하시는 그 중재라는게 어떤건지,
어떤게 중재인지,
강세성을 띄지 않는다면 그럼 전 다음엔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제가
질문하지 않았나요?
지금 그 답변도 하지 않으시고 또 중복 복사글을 올리셨네요?
여기에 문의한 제가 바보네요.
됐습니다.
돈 입금하고 물건을 보내줄 의사가 없다는데 참 기가 막힌 답변을 받고 갑니다.네.
강제성이요?
강제로 받아달라고 한 적 없습니다.
정확히
"강세정을 띄고 할 수 없다면 중재라는건 뭔지, 제가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하는지"
문의를 했을 뿐인데. 답변 안하신거잖아요?
이게 무슨 소비자고발쎈터라고 내가 여기와서 글을 이렇게나 많이 썼는지.
해결조차 못화는데 무슨 소비자고발센터고 소비자 권리를 보장하는곳인지.
비공개 글에서 엄연히 입금하고 배송의지가 없는,전화도 안받는 업체라고 말씀드렸건만
어디서 복사하기 해서 붙여쓰고 안된다고 하고
해당업체에 중재 및 배송요청해보겠다는 단 한마디도 없이
형식적인 답변.
소비자보호연맹까지 가야 하나요?
해결을 못해도 오답변은 좀 하지 마세요!
- 이전글150999 계속 오답변만 하시다가 이건 대체 언제 답변하실껀가요? 13.09.16
- 다음글고객에 감사추석선물을 보냈는데..보내는사람이 제가 아닌 택배회사가 보냈습니다. 13.09.16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