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T통신사의 불합리한 사후처리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미숙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3-09-16 16:49:18
본문
하지만 오늘 16일까지 아무 조취가 취해지지 않아 다시 연락해보니 처음 전화 받은 상담사는 이진서라는
상담원이고 민원 접수해서 배정 된 담당자는 유형의라는 담자라고 오늘 통화한 상담원이 말하더군요
근데 뜻 밖에도 유형의라는 담당이 전화 해서 처리 된걸로 완료 되었다고 합니다
언제 전화 했냐고 문의를 하니 12일 오전 9시 몇분에 제가 민원을 접수 했고 10시 40분쯤 통화 해서
접수를 처리 했다고 합니다
제 휴대폰 수발신 번호를 보며 확인을 해봐도 10시50분에 1588번으로 된 문자 한통 밖에 없더군요
민원을 접수해도 처리는 커녕 사기로 해결 접수해 놓는 KT통신사 고발조치 바랍니다
- 이전글불량제품.황당한 답변.. 13.09.16
- 다음글컬러미라드 환불요청!!!! 13.09.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