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도물산 ] 150999 문의 답글 달라구요. 형식적인 복사글 그만 하시구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미화
- 조회수 : 56회
- 작성일 : 13-09-16 16:21:33
본문
누굴 위해 존재하는 고발센터죠?
입금을 받고 물건을 보내지 않고, 전화 끊어버리고, 문의에도 답변 없는 업체입니다.
이것이 해결을 못하시고 방법이 없는 건이라구요?
아무것도 못하신다구요?
그럼 할 수 있는게 뭡니까?
저희가 여기까지 온게 이런 형식적으로 복사해다 붙인 글을
반복적으로 볼려고 여기까지 와서 이렇게 글을 쓰는 줄 아십니까?
해결하고자, 또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알아보고자 시간을 내서 문의하는겁니다.
근데 복사를 해서 붙여요?장난하세요?
소비자를 두번 울리네요.
중복 답변 처리만 계속 보기 좋게 "처리"로만 돌리시고
해결을 하고자 하는 의지조차 보이지 않고 계속 복사해서 여러번 오답변을 붙여요?
해당 센터는 또 어디서 고발을 하죠?
여기가 무슨 소비자고발센터죠?
여기가 무슨 소비자권리를 보호하는 기관이죠?
지난주 글에 대한 답변 없으시고 재 문의 하면 그 글에 대한 문의가 아닌
처음에 문의했던 글에 대한 답을 고대로 복사해서 오답변 하시고.
이렇게 화가 나서 공개적으로 글을 써야 답변해주실껀가요?
- 이전글수정세금계산서 발급요청 13.09.16
- 다음글명절 선물 배송지연에 따른 시간적 정신적 피해 13.09.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