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 3개월째 아무런 서비스도 받지 못하고 돈만 내고 있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은선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3-09-16 16:14:44
본문
3월에 가입하여 매월 약 9만원의 요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6월 말 이사하였고, 지금까지 약 3개월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지역이 아니라며 안테나가 하나도 뜨지 않습니다.
직장에 오랜시간 머물다 밖에 나가면 서비스 가능지역에서도 전화도 인터넷도 전화를 껐다가 다시 켜지 않는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마 전화도 망가져 가고 있는거겠지요 ;;
다른 통신사는 중계기 등을 설치하여 서비스가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SKT는 여전합니다.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최대한 빠르게라는 말뿐입니다.
계약일 6개월 이전에 이와같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전월 기본요금의 반액을 환급받을 수 있지만 그 이후의 기간에는 어떠한 보상도 받을 수 없고, 해지도 위약금을 내야만 가능하다는 안내는 소비자 보호원 통화를 통해 받았습니다.
그런데 저와 같은 경우 3월 가입했고, 문제는 6월말 발생했으니 6개월 이전이기는 하나, 다른 직장동료분들이 서비스 개선에 대한 문의를 하고 있다고 들었고 해결이 되리라 믿어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았습니다.
3개월에 접어들도록 문제가 개선되지 않아 적극적으로 행동을 취하려보니 계약 6개월 이후 발생한 문제라서 어떠한 보상도 받을 수 없고 해지를 하려 해도 위약금을 지급해야 한다고 합니다.
직장밖에서는 전화를 사용해야 해서 전화를 해지할 수도 없고, 단기간 사용하자고 전화를 만들거나 빌리는 것도, 제 쪽에서 요금을 다 부담해야 하니 부담스럽기만 합니다.
방법이 없을까요ㅠㅠ
- 이전글피부관리샵 문닫고 환불이 안됩니다 13.09.16
- 다음글택배 분실처리 13.09.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