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대한통운택배 ] 택배 분실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서은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09-16 16:11:18
본문
2013-06-18 일날 보낸 택배가 소식이없길래 전화를 해보니 택배가 분실이 됬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호평지점 담당자와 통화를 해야한다고해서 여러차례 통화를 하고
본사하고도 통화를 했는데 처리가 아직 안됬다고만 말을 하더라구요
호평지점 담당자랑 제가 통화를 했을경우 제품사진과 통장사본을 보내달라고해서
통장사본과 제품 사진 금액을 메일로 넣어서 보내줬는데
아직까지 사고로인한 보상을 못받고있어요.
그래서 지금 통화를 했더니 호평지점에서는 사고처리를 올렸다고 본점으로 통화를 해보라고하고
본점에서는 왜 이게 처리안됬는지 모르겠다며 저보고 또 기다리라고 말을하네요
이게 지금 3개월이 지나가는데 처리가 안되고 있는데
저는 통화만 하면서 계속 기다려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소비자 고발에 신고하겠다고 말하니까 손경수 상담원이 말하기를 네 그렇게 해주세요
라고 말을 하네요 816-333-5180
운송장 조회를 하면 그냥 인수만 했다고 하고 분실처리는 찍혀있지도 않아요.
이부분 처리도 안되고 기다리라고 만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해결좀 부탁드려요 ㅠㅠ
- 이전글3개월째 아무런 서비스도 받지 못하고 돈만 내고 있어요;; 13.09.16
- 다음글이미테이션 13.09.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