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마트 LG전자 ] 김치냉장고 때문에 죽겠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은영
- 조회수 : 84회
- 작성일 : 13-09-16 14:42:35
본문
구입후 3개월쯤되었을때 김치통 8개모두 하얀 곰팡이가피었고 열무 무우 배추김치
할것없이 모든 통에 하얀 곰팡이가 피어서 6월
LG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기사님말이 온도는 정상인데 설정을 잘못해놓은것같다며
자기가 설정한뒤 또 그런일이 생깅션 연락달라고 했습니다
근데 3개월이 되기도 전에 다시담은 김치들마다 똑같은 상황으로 곰팡이가 피었고 LG
서비스를 2번이나 더 받았습니다 1년도 되지않은 김치냉장고 돈을240만원이나 주고샀는데 AS벌써
세번 똑같은 걸로 교체해달랬더니 규정상 안된다며 그냥 쓰라고합니다
너무 답답하고 짜증납니다 한 기사님은 봉지에 김치를 넣어서 통에 넣으라고합니다
미쳤습니까 이렇게 보관할거면 돈을 240 만원이나 주고 김치냉장고를 왜삽니까
어떻게해야하나요 ?
첨부파일
- 20130910_194319.jpg (2.9M) DATE : 2013-09-16 14:42:35
- 이전글애기 기저귀에서 철사.. 13.09.16
- 다음글어처구니가 없네요 13.09.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