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통운택배 ] 대한통운택배가 배송도안해놓고배송완료라고얼버무리면서넘어가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현빈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3-09-16 14:01:02
본문
보상을해주던지 다시옷을주던지해결해주세요
- 이전글신제품불량판정교체요망 13.09.16
- 다음글수리 받은 후 파손된 부품 못돌려준다고 합니다. 13.09.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