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덴마크우유 ] 덴마크 우유 문제가 크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송이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3-09-16 13:17:52
본문
우유를 가정에 배달시켜 먹는이유는 아침에 조금더 신선한 우유를 먹기위해
가격은 비싸지만 배달우유를 먹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우유를 먹으면서 굉장히 불쾌하기 시작했습니다
흰우유를 하루2개씩 먹기로 계약을 했는데
어떤날은 4개가 또 어떤날은 안오고
또어떤날은 3개를 넣고 실수로 쪽지를남기며 실수로 어제3개를 넣었다며 오늘은1개를
배달원 마음대로 들쑥날쑥하게 넣었고
참다참다 오늘 송천대리점에 전화를 했습니다
대리점측은 배달원에게 말하겠다 는 결론밖에.
그리고 대리점 전화받은 남자분은 자기가 더 기분나쁘다는식으로
전화도 아주 불쾌하게 받았고 그래서 저도 우유를 취소하고 싶다고했더니
하루5000원이라는 위약금이 나온다더군요.. 뭐 이건 배보다 배꼽이 더크니 우유를 먹으라는 식이죠
그래서 앞으로 한번만 더 이런일이 있다면 계약이고뭐고
계약은 거기서먼저 지키지않았으니 취소해주라고 하고 끊었지만
이건뭐 먹고싶어서 먹는게 아니라 위약금때문에 먹는꼴이 되고있어요
매일아침 들쑥날쑥하게 와서 가족모두 불편함을 겪고있는데도
힘없는 소비자는 당하고 있어야만 하나요?
그만 먹고 다른데로 시키고 싶은데 방법은 없는건가요?
그리고 더 어이없는건 덴마크우유 사이트에 들어가도 가격이나와있지않아 본사에 전화했더니
대리점마다 우유가격이 다르다는..
저희는 200ml우유를 1200원이라는 거금을 주고 먹고있는데
이것역시 속으면서 먹고있는기분... 참 기분 더럽네요
도와주세요
- 이전글옐로우캡택배 배송 지연 13.09.16
- 다음글덴마크 우유 대리점마다 가격 제각각 13.09.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