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덴마크우유 ] 덴마크 우유 대리점마다 가격 제각각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송이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3-09-16 13:16:36
본문
우유를 가정에 배달시켜 먹는이유는 아침에 조금더 신선한 우유를 먹기위해
가격은 비싸지만 배달우유를 먹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우유를 먹으면서 굉장히 불쾌하기 시작했습니다
흰우유를 하루2개씩 먹기로 계약을 했는데
어떤날은 4개가 또 어떤날은 안오고
또어떤날은 3개를 넣고 실수로 쪽지를남기며 실수로 어제3개를 넣었다며 오늘은1개를
배달원 마음대로 들쑥날쑥하게 넣었고
참다참다 오늘 송천대리점에 전화를 했습니다
글자수 오바로 파일 첨부봐주세요 꼭꼭꼭!!!!!!!!!!!!!!!!!!!
첨부파일
- 덴마크우유.hwp (9.5K) DATE : 2013-09-16 13:16:36
- 이전글덴마크 우유 문제가 크네요 13.09.16
- 다음글대우전자 김치냉장고 제품하자 고발 13.09.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매가격이든 서비스가격이든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어 가격이 비싸다는 이유로는 어떠한 조치를 취하기는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공공요금처럼 정부의 통제를 받는 가격을 제외하고는 달리 방법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또한 위약금에 대한 부분은 계약시 계약 약정에 의해 처리되며 계약만료 전 취소할 경우 위약금 발생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우유의 수량을 틀리게 배달하는 부분에대해서는 대리점측과 본사측으로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시정요구 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