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통운 ] 대한통운 사고처리 후 피해보상 안하고 버티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부선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09-16 00:07:39
본문
다시마 20kg을 부산기장에서 인천으로 택배 발송하였습니다.
도착이 되지않아 수차례 확인을 거듭하고, (불명확한 일처리 및 담당자 연락 어려웠음)
결국 8월 중 사고처리가 되었습니다.
피해보상을 해주기로 하고서는 아직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으며,
콜센터에서는 빨리 조치를 한다고만 할뿐, 아무런 진전이 없습니다.
지점에서 연락이 갈꺼라는 예기뿐!
그런 큰 회사에서 지점으로 떠넘기를 하더라도,
계속적으로 해결이 안되어 연락을 하면, 다른 해결책을 제시해야 하는게 정상이라 봅니다.
이런식이면, 이자까지 받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택배비(1만원)는 꿀꺽하고,,,,뭐하는 건지....
서민에게 사기치는건가요?ㅜㅜ
콜센타에 하도 전화를 해서 이제는 미안하기까지 합니다.
콜센타 직원들이 무슨죄인지...
도대체 사고처리반에서는 뭐하는 겁니까?
대한통운이라는 큰 회사에서 이런식의 버티기식 일처리. . .
대기업의 횡포에 서민들만 힘들어 지네요.ㅜㅜ
부디, 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운송장번호 : 1010-0068-0973
- 이전글기다린지 벌써 한달.... 13.09.16
- 다음글mmm샵을 환불건으로 고발합니다. 13.09.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