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육식품 ] 두유에 이게 뭔가요...? 이건 신고감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신혜
- 조회수 : 80회
- 작성일 : 13-09-19 17:09:31
본문
아빠가 삼육두유 두유를 드시겠다고 냉장고에서 꺼내 빨대로 드시는데,
맛도 이상하고 두유가 액체여야 하는게 뭔가 오트밀 같은 느낌이라 뜯어보셨답니다.
근데 헐.... 저모양임.
혹시나 해서(여태 잘 먹었습니다.) 다른 두유를 꺼내서 보니 딴 두유는 액체형식으로 찰랑거리는데
이건 거의 오트밀 수준이더군요.
아빠가 한모금 드셔버렸는데 다행히 아직 배아프시다는 말이 없으시네요.
(나중에라도 아빠 아프시다고 하면....-_-++++)
저 뭔가 고체... 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물에도 씻어봤습니다;;;
모양이 저래서 버섯인가 만져봤는데 느낌이 고무같더군요. 맨들맨들한게...
두유가 상해서 뭉쳐진거 같지도 않고...
진짜 맨 처음엔 딱 봤을땐 혀... 같아서 진짜 오바이트 쏠리더군요.
(만져보니 아니었지만요... 그냥 비주얼이요)
삼육식품-삼육두유 고발합니다.
다시 보내달라고 하면 보내줄라고 다시 넣어서 냉장고에 봉해놨습니다-_-^
추석이라 불량고발센터가 연결이 안되서 열받는 마음에 여기에 적습니다.
이거 어찌해야하나...요??
첨부파일
- CAM00677.jpg (3.0M) DATE : 2013-09-19 17:09:31
- CAM00678.jpg (2.9M) DATE : 2013-09-19 17:09:31
- CAM00679.jpg (2.4M) DATE : 2013-09-19 17:09:31
- 이전글밑에침대때매글썼던사람인데요 13.09.19
- 다음글추석날삼발이전동차구입 13.09.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여 드시던 두유에서 알수없는 이물질이 발견되어 무척 놀라셨겠습니다. 이물질이 발견이면 교환이나 환급이 원칙입니다. 증거사진 확보한 후 제조사업
체에 알리어 유입과정이나 재발에 대한 시정요청 가능합니다. 해당사업체 담당자가 물품을 회수하여 사실규명을 할 경우 반드시 근거자료 사진 등을 확보 후 제공하고 물품인수증을 받아 놓아야 합니다. 혐오이물질이나 위해이물질인 경우 정신적 위자료, 2차적인 피해로 부작용발생시 치료비 및 손해배상 청구할 수 있으나 입증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T.1399) 모쪼록 편안한 추석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