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 호주 가기전에 핸드폰 정지시청을 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관영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3-09-18 20:30:20
본문
호주 가기 전 2틀 전에 SKT 에 전화 해서 "제가 호주 워킹 홀리데이 가게 되어 휴대폰을 정지 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쪽에서 정지되었다고 말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호주에 일을때 친척형으로 부터 제 휴대폰 요금이 매달 나왔다는 말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SKT에 메일을 몇차례 보냈지만, 연락이 없었습니다.
그 후 3개월 즈음 지나 형으로 부터 핸드폰 요금이 80만원 나왔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SKT 회사에서 독촉장을 보내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희 형이 돈을 지불 했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 SKT 대리점을 가게 되었는데 제가 돈을 일정기간동안 내지 않아서 제 계약이 완전히 사라졌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시 신규 가입을 해야된다고 했습니다.
어쩔수없이 핸드폰이 필요하여, 다시 제계약을 했어요.
이런 경우 돈을 돌려 받을 수 있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