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9대포 ] 79대포 보람점 음식사진 상이 및 환불겁ㄷㆍ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진
- 조회수 : 19회
- 작성일 : 25-02-09 01:02:46
본문
비빔육회를 배달요청하였고, 사진과 다른 메뉴에 여러 내용물을 골라내보려 하였지만 너무 다른 메뉴에 환불요청을 했습니다.
전체도 아닌 배달비는 제가 부담할테니 일부 환불을 요청하였고, 점주는 본사에서 준 사진이니 메뉴가 달라도 환불이 불가능하다로 응대했습니다.
최초 메뉴를 받자마자 환불요청을 했어야한다고 했다가 배민원은 주소를 몰라 수거나 환불이 안된다 라고 하면서 두가지 내용이 말 연결이 안되는 답변만 했습니다.
결국 본인이 환불하기전 접수 취소가 안되니 고객센터로 접수 하면 배달비 제외하고 14,000원에 대해서 환불해준다며 고객센터 접수를 요청했고 그 말대로 저는 고객센터로 접수했지만, 고객센터에서 돌아온 답변은 점주가 환불을 거부한다 였습니다.
다시 점주에게 연락하니 고객센터로 물어보라 했지 환불한다는 말은 한적없다며 말을 바꾸고, 말이 다르지 않냐 그럼 본사로 민원을 넣으라는거냐 물어보니 그렇다며 꼭,제발 79대포로 민원 넣어달라고 하며 환불 거부로 다시 말을 바꿨습니다.
계속해서 본사가 준 사진이다 라며 문제에 대해서 회피만 하며 이리저리 말을 바꿔대는 응대 방식을 보여주네요.
환불이 중요한게 아니라 비아양 대며 내탓이
아니오 사진을 저렇게준 본사탓이오.
음식을 건드린 고객탓이오 하며
상당히 비아냥 대며 일관적으로 응대하는 모습이 서비스 교육이 덜 된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다시 상황을 설명하면 환불요청하는 통화도중 사진과 다르다 이럴거면 메뉴설명을 넣어달라고 하니 통화 이후 해당 메뉴에 기존에 없던 요청했던 설명이 들어가네요.
그 이후 응대 태도가 부분 환불해준다 에서 못하겠다 로 태도도 돌변했고요.
더이상 점주와 통화로 해결이 안되어 이러면 민원 을 넣으라는 거냐 그럴수 밖에 없다 하니 제발 본사로 민원 넣어달라하며, 꼭 그래야 하실꺼라는 식으로 말씀하시네요.
환불은 바라지도 않고, 그냥 해당 상품과 프랜차이즈에 대한 허위 광고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진 첨부드립니다
첨부파일
- 20250208_232402.jpg (2.1M) DATE : 2025-02-09 01:02:56
- Screenshot_20250208_232229.jpg (625.9K) DATE : 2025-02-09 01:02:59
- Screenshot_20250208_233217.jpg (452.3K) DATE : 2025-02-09 01:03:01
- Screenshot_20250209_004743.jpg (649.7K) DATE : 2025-02-09 01:03:04
- Screenshot_20250209_004805.jpg (541.6K) DATE : 2025-02-09 01:03:06
- 이전글쌤풀체험인줄알고받은화장품이 고가화장품 25.02.09
- 다음글사진 과 25.02.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