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 ] 자전거를구입을했는데 처리가 너무안좋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우용
- 조회수 : 101회
- 작성일 : 14-03-27 16:27:41
본문
회사는 CJ오쇼핑몰인데 제가구입한곳은 G마켓입니다
한 4일후에입금을하고기다리고있는데 갑자기취소처리가되어있더라구요..
G마켓전화해서물어보니까 CJ오쇼핑몰에서 제고가없다고 임의로 취소처리를해버린겁니다..
그래요 거기까진 그랬다고쳐요 구매자가한두명도아니고..
그리고나서 CJ오쇼핑몰에서 25일날 취소처리를다했다고합니다..사이트들어가도그렇게나와있구요 근데 G마켓에서 환불을안해주는겁니다.. 계속기다리려다가 오늘27일날 G마켓으로전화를했습니다 그런데 CJ오쇼핑몰에서 취소처리가안되어있다는겁니다 사이트를봐도 .. 제가 G마켓홈페이지에서 문의했었는데 거기에서 25일날 정상취소처리됫다고 G마켓에서 환불된다고 그렇게나와있는데말입니다 .. 그래서 오늘 27일날 오전부터 낮4시까지 CJ오쇼핑전화했다가 G마켓전화했다가...아주 개고생을했습니다 ..CJ는 G마켓잘못이라고하고 G마켓 은 CJ잘못이라고하고 ..
와..진짜 이곳저곳전화계속 하면서 힘들게 환불을했습니다..
근데 환불된금액이 G마켓마일리지? 그쪽으로들어가진겁니다...
그거를 제통장으로 인출신청을했습니다 다음주에들어온다네요 ?
아.. 사람 엿먹이는것도아니고 .. 제가스스로개개고생하면서 환불신청다했는데
돈을 다음주에준다뇨 ? ...
너도화가나서 오늘바로미리처리좀해주셔라 그쪽도잘못이있는거니까
하니깐 안된데요무조건 다음주 월요일쯤입금이될꺼라고하네요 ..
제가오늘 환불해달라고전화안했으면 환불처리안해주신거아니냐..
제가오늘 고생하면서 전화불통나게했는데 오늘해주셔라하니깐..
제가전화해서 환불해준거는맞데요 전화안했으면 오늘환불처리가안됫을꺼래요 ..
두회사가 소비자 엿맥이는거같애서 너무나 화가납니다 ㅜㅜ
이거누구잘못이라고 따질수도없고 서로잘못이없다고하는데 ..
결국 오늘고생을해도 다음주까지기다려야하네요 ..휴 ..
어떻게 처리를해야되는걸까요 너무화가납니다 소비자엿맥이는거같애서 ㅜㅜ
- 이전글도어록 터치키 구매 시 터무니 없는 폭리!! 14.03.27
- 다음글약속시간 지키지 않는, 무조건 자기 권한 밖이라 안된다는 고객센터 14.03.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