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 ] LG U+ 070 인터넷 전화기 직권 해지 후 다시 사용해도 위약금을 부과하는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채연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4-03-17 17:43:47
본문
위약금이라고 하는것이 사은품 명목으로 된 단말기(전화기)하고 스피커 값이더군요
기존 전화기를 그냥 다시 사용하는데 위약금을 내야하냐고 했더니 그건그거고 직권해지 되어서 위약금은 내야한다고...
다른 통신사로 연결도 가능하냐고 했더니 안된답니다
다른 통신사를 연결해서 쓸 수도 없는 전화기 값을 내라는 것이고 그 전화기를 그대로 다시 써도 돈을 내라는 겁니다
단말기만 바꿔서 벌써 7년정도 인터넷 전화를 LG에서 쓰고 있는데 열이 많이 받더군요
서비스 신청시 계약서를 아직 찾지못해 계약내용과 약관등이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계약기간 몇달 안남은 상태에서 다시 새상품 팔아먹고 사은품이라는 명목으로 준 단말기 값을 받아 먹으려고 하는 통신사의 행태가 허용이 되어야 할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기존 서비스를 다시 안쓰면 모르겠지만 다시 사용하려는 소비자에게 자기들 규정만 내세워 돈 뜯어 가려는 LG U+에 대한 해결책을 주셨으면 합니다
- 이전글바지 사이즈 불량 환불 14.03.17
- 다음글쇼핑몰 잘나가언니 배송이안옴 14.03.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