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에듀EC ] 로그인 1번에 50만원이라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재준
- 조회수 : 97회
- 작성일 : 13-12-20 20:27:03
본문
황당한일이 있어서 고발하려고 합니다.
먼저 전화로 전자상거례 들먹이면서 자격증 따고 나서 등록하면
한달에 50만원씩 준다고 해서 너무 의심이되서 홈페이지 확인 후에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홈페이 확인하였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주면서 확인해보라고 한뒤
확인했고, 맘에 들지 않아 전화도 해서 안한다고 말하려 했는데 전화도 받지 않고
그래서 보이시피싱같다고 생각 했습니다. 그 후 3개월정도 뒤 전화가 와서는 제가 계약을 했다고
하면서 로그인도 하지 않았냐? 하면서 제가 군인인걸 알고 국방부에 글 올리겠다라는 말에
화도나도 해서 그냥 결제 했습니다.
그 다음 저도 소비자 고발센터에 신고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저처럼 당한 사람들도 더 있을거라 생각 합니다.
참으려고 하다가 생각 하다보니 억울하고 어이가 없어서 신고 하게되었습니다.
첨부파일
- 결제 내역.png (2.9K) DATE : 2013-12-20 20:27:03
관련링크
- http://prime-eduec.com 1회 연결
- 이전글궁금한것이있어서 문의드립니다 13.12.20
- 다음글휴대폰 사기 13.12.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사이트에서 결재사기를 당하시어 분통터지시리라 생각됩니다. 사기성 업체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라며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편안한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