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션 ] 배송사기, 환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정민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3-10-15 13:39:52
본문
옵티머스G/F180/민트/5,800원(+1,500원)/2개 를 주문했습니다.
배송비포함해서17100원이 나왔고요, 그래서18000원입금했습니다. 그러고서 10월8일까지도 안와서 판매자에게 전화를 했더니 한달전에 퇴사를했다고 했습니다. 그래놓고 그퇴사하신 분이 애니드의다른번호를 주고 그분도직접물어봐서 문자해주시기로 했습니다.
문자는 당연히오지 않았고, 퇴사했다던분이 주신 애니드다른번호는 전화를해도 받지 않았습니다. 참다못해 10월15일 오늘 애니드홈페이지에들어가 고객센터번호를찾아 전화를했더니 정지라고만 떴고, 옥션고개센터에 전화를했더니 판매자와 통화를해보고 전화를 준다고했습니다. 그러고다시전화가 왔는데 판매자와연락이
- 이전글kt 우선안내 서비스를 고발합니다 13.10.15
- 다음글말도안되는 위약금!!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