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SK 텔레콤 회사에 번호이동 신청에서 장애인이라고 취소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태웅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3-10-14 18:47:27
본문
현재사용중인 휴대폰은 LG텔레콤입니다.이곳은 타회사의 휴대폰은 통화가 잘되고있으나
유별나게 엘지만은 통화가 잘안되여서.신고을 몇번하였는데.직원와서 조사결과 신호가 미약하므로
타화같이 전주에다 큰기계를 설치하여야된다고 하였으나.본사 민원실장님께서 현재 계획으로는 어려우니
타회사로 이동를하면 잔여금은 회사에서 책임을짖겠다는 확신의답을 받고 있는데 10월13일 현대홈쇼핑에서
SK텔레콤 휴대전화의 선전을 보니까.번호이동도 되며.가입비.기기값.모두 없으며.월35천원에 끼리 끼리는
공짜라기에 신청을 하였뜨니.10월14일오후4시에 연락이 왔길래 가입을하였읍니다.장애3급인데도 됩니까
물으니.그러면.가입비도 면제가되며.가입이 된다고 하기에가입을 하였읍니다.1시간후연락이 와서 미성년자딸 법정대리인며.장애인이라 한회사두대의 전화는안됩니다라고 취소의통보를 받고 너무억울하여 신고합니다
- 이전글[156807] 게시글에 대한 답변에 대한 질의 사항 13.10.14
- 다음글대리점의서비스에 대하여 13.10.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