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통신 ] 특정 지역의 통신 장애(전화도 문자도 카톡도 송수신 안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회동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3-10-23 06:40:03
본문
최근 LTE가 등장? 하면서 그 상태가 더 심각해졌습니다.
저 혼자만의 문제라면 기기 문제라고 할 수 있겠지만 사무실에서 함께 있는 사람들이 모두 같은
불편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통신 업체에 연락 했지만 송수신기가 없어 어렵다는 말만 들었습니다(여러명이 연락 했음)
상태
- 핸드폰 통신 관련 송수신이 되지 않음
- 사무실 자리를 떠나면 문자나 카톡 마구 들어옴
- 전화를 받지 않는다고 난리.. (제 자리에서 유선으로 핸드폰 전화하면 아무 소식 없음)
이런 상태에서도 핸드폰 요금을 내야 하는 건지...
이런 경우 조치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시면 좀 알려 주시고 도와 주세요~
- 이전글통신료 부담금 13.10.23
- 다음글해지가 잘 안되네요... 13.10.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