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전자학원 ] 기능사 학원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하현석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10-21 12:16:54
본문
처음에 학원에서 필기시험을 붙을때 까지 수강료가 50만원이라고 해서
50만원을 지불하고 학원을 다녔습니다 처음 필기시험 떨어지고 두번째 필기시험에 붙었는데
두번째 필기 시험에서 학원에서 내준 답안을 보고 10번 이상 매겨봤습니다 1문제가 틀려서
합격이 안된줄 알고 또 그렇게 있다가 2주가 지낫는데 합격 문자가 오더군요
그래서 학원에 전화하니 그럼 실기수업을 들으라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갔습니다
실기수업 수강료 32만원을 지불하고 다시 실기수업을 듣는데 거의 17일정도 수업을 못들었기
때문에 무슨말인지 하나도 몰랐습니다 사실 필기때 부터 원장선생님 교육이 참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좀 모르면 성질내고 제가 산업체 준비 하는 사람치고 나이가 좀 있는편인데 사람들 앞에서
나이가 많니 바보니 이해가딸리니 등등 매번 그렇게 하니까 사실 기분이 나빳습니다
그래서 원장선생님한테 제가 2주가량 수업을 못 들어서 이해를 못하겠다고 그럼 학원을 남들보다 한시간 일찍 올테니 그전 교육을 좀 해달라고 하니 그건 말도 안된다는 식으로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계속 이렇게 가봐야 답이 없다 싶어서 다음 시험을 준비하려고 했습니다 당연히
붙을때 까지 수강료를 지불한지 알구요 근데 요번에 다시 수업이 열려서 학원에 가니 수강료를
또 지불하라는 말에 저는 그렇게 못한다고 아니면 처음 실기 수강료를 지불할때 처음부터 저한테
떨어지면 다시 내야한다 아님 다음에 칠래라고 한번이라도 물어봤어야 했다고 생각해서
그럼 수업을 안들을테니 내가 못간거는 돌려달라 가지도 않은거를 원래대로 돈은 다받고 해서
그럼 반은 수강료를 돌려달라고 하니 자기네는 그렇게 못하겠답니다.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사실 저는 원장선생님이 싫었지만 아쉬운딴애 붙을때 까지라는 그것만보고 그학원에 결제를 한거였고 이런건줄 알았으면 진작에 실기 처음부터 다른학원에 갔을겁니다. 이제와서
학원에서 이러니 어처구니가 없네요 해결책 좀 찾아주세요 ㅠㅠ
- 이전글모바일웹 제작후 취소건 13.10.21
- 다음글옷 13.10.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학원 등록시 붙을때까지 추가요금을 받지않는다는 약속을 어기어 환불요청 하셨는데 거부하는것과 관련하여 상심이크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학원운영업)에 의하면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계약해제 및 해지의 경우 강의개시일 이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환급이며 강의개시일 이후 수강기간이 1개월 이내일 경우 계약기간의 1/3 경과 전은 수강료의 2/3 해당액 환급, 계약기간이 1/2 경과 전은 수강료의 1/2 해당액 환급, 계약기간의 1/2 이후은 미환급입니다 또한 수강기간이 1개월 초과시에는 반환 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대상 수강료(징수기간이 1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만 당사자간의 약정이 있는 경우는 당사자 개별약정이 우선하므로 계약해지 및 환급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