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퀵 ] 국민퀵 정말 엉망이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현아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3-10-18 20:42:24
본문
제가 일하는 병원으로 물건을 시켰는데 스튜디오에서 제시한 가격과 퀵아저씨가 요구하는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금액이 차이가 난다라고 했더니 퀵아저씨가 대뜸 화부터 내시면서 "아니 우리는 금액이 다 정해져 있는데 무슨소리냐며 "환자들. 선생님들 다 있는 복도에서 소리를 지르기 시작하더니 결국 자기 분에 못이겨서 회사측과도 계속 싸우시더라구요..
스튜디오측에서는 일단 물건 받지말고 그분 돌려보내라고 했고 그냥 가시라고 했더니 그 물건 버릴테니
알아서 하라고 하더군요..
이런 어처구니 없는일을 당하고 가만히 있을수 없어 몇자 적어봅니다.
국민퀵 이런식으로 소비자들한테 서비스를 하는게 맞는지..
어이가 정말 없네요..
- 이전글문경컴퓨터프자 소비자의견 묻지않고 비정품제품 판매(windows 7) 13.10.18
- 다음글1년 동안 모르게 소액결제 되어 신고합니다 13.10.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퀵서비스 배송직원의 불친절한 고객응대 서비스로 인해 상당히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모쪼록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