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디스크 ] 1년 동안 모르게 소액결제 되어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가영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3-10-18 20:32:53
본문
2013년10월18일 오후 2시 티디스크상담원과 통화를 했습니다 상담원은 매월 9900P 월결제 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사용도 허용도 하지 않은 9900P 금10.890원 환불 해달라고 하니 이번10월달꺼만 해주더군요 !! 몇개월째 들어가지도 않은 사이트에 제가 왜 금 10,890원을 매달내야 했는지도 모르겠고요 제가 마지막 로그인을 2013년9월9일 했다고 하네요
위사항을 보시면 제가 티디스크에 안들어간지 1년이 넘었습니다 이건 티디스크 사기인것 같습니다 총 계산하면 17개월간 금10,890원 총185,130원 결제된 건으로 환불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근데 티디스크에서는 안된다고하니 .. 참 답답합니다
2013년10월18일 확인차 로그인해서 파일 첨부 캡쳐해서 보내드립니다
1년 넘게 로그인 안했는데 로그인 했다고 상담원이 말했던것도 수상하고 아래 첨부 내용 보시면 로그인 된게 간간히 있는거 같은 참 이상하네요 ^^확인 부탁 드립니다
제가 티디스크 소액결제 두번 할때 마일리지 받은거 까지 첨부 합니다
소액결제시 말일리지 받았거든요 !!
첨부파일
- 오1.JPG (212.6K) DATE : 2013-10-18 20:32:53
- 오11.JPG (189.5K) DATE : 2013-10-18 20:32:53
- 오티디스크4.JPG (215.9K) DATE : 2013-10-18 20:32:53
- 오티디스크5.JPG (195.3K) DATE : 2013-10-18 20:32:53
- 이전글국민퀵 정말 엉망이네요 13.10.18
- 다음글지마켓에서 타프샀습니다. 13.10.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계속된 소액자동결제에 몹시 당황스러우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많은 CP(컨텐츠제공업자)사들이 이용약관에 "무료서비스 후 자동유료전환"을 안내하고 있어, 약관에 안내된 자동유료전환에 대해 동의한 경우 사후 피해구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