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노트1 억울해서 글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대훈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3-10-16 22:19:25
본문
무상수리를 한다고 해도 쓰기가 싫네요 삼성휴대폰... 제 회사에 cctv도 있는데 그게 증거가 될수있나요?
불에 녹은듯한 자국을 분석할곳이 없나 궁금합니다.
- 이전글학원비 환불 가능한가요? 13.10.16
- 다음글운동화세탁후 변형및 원단손상 13.10.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