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벨아이 ] 학습지 해지가 안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미영
- 조회수 : 79회
- 작성일 : 13-10-15 15:56:05
본문
내용 2012.08.24 매주 금요일 마다 학습지가 우편으로 오면 동영상 강의를 보는것이나
울아이가 동영상 강의가 맞지 않아 2013.01.08 해지를 요청하였으나 쉬는것 되나 해지는 불가능 하여
2013.01.08~2013.07.09까지 매달 65,000원씩 자동이체로 지불 되었습니다(.65,000*7개월)
쉬는 동안도 지불을 해야 하고 2년이 지난 후에 낸 돈에 대해서는 연장된다 하기에 그러기로 했는데
다시 학습지를 시작 하려고 했지만 울아이는 하지 않아서 다시 2013.10.11 해지를 하려고 했더니 2년이
안됐다고 하여 소비자고발에 접수 하였는데 오늘 노벨아이로부터 연락이 왔으나 3개월 더 하면 해지 해주고
아니면 안된다고 하네여..
동영상 강의를 보지 않는다는데 3개월 더 하라는건 그냥 돈만 내라는거 아닌가요??
빠른답변 부탁드려요ㅜ.ㅜ
첨부파일로 뜯지도 않은 학습지를 찍고 싶네여..ㅜ.ㅜ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학습지 해지요청후 불가하다고하여 난감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소비자사정으로 중도 해지할 경우 미경과 계약기간의 구독료10%를 위약금으로 지불한다 정하고있으며 규정에 따르면 중도해지는 "서면 계약해지의사 도달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보자님께서는 구두나 전화로 환불을 요청하지마시고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