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너무억울하고 화가납니다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진은
- 조회수 : 73회
- 작성일 : 13-10-15 10:29:23
본문
용한지 일년정도나니 배터리2개가 모두 부풀어올라 폭발할것같아서
삼성서비스센터측에 문의해보니 폭발하지않는다고 그냥 쓰랍니다
대신에 사용시에 두시간이면 배터리가 다 닳아버리고
도중에 방전이되서 지지직거리면서 꺼지고 켜지지않는일이 잦았습니다
그런데 어제 또 방전되서 꺼지더니만 갑자기 핸드폰 초기화가 되서
제가 몇년간모아온 소중한사진들 자료 및 연락처들이 다 없어졌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에 전화해보니 상급부서에 연결해준다고 하더니만
그 상급부서에 직원분은 모르겟다고서는 통화중간부분터는
아예 대답조차 안하시고 수화기를 내려놓은듯햇습니다
핸드폰사는게 복불복도 아니고 배터리2개가 다 부풀어오른거면
불량배터리인데 그런배터리를 판매해놓고 소비자가 이런
어처구니없는경우를 당햇는데 모르쇠로 일관하는 삼성때문에
화가 치밀어오릅니다. 제발도와주세요
정말 소중한사진들입니다
- 이전글포장이사 가구 파손 피해 13.10.15
- 다음글택배가 도착을 하지 않았는데 고객센처 처리가 너무 늦어집니다.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