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턱서비스센터 ] 팬텍휴대폰A/S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수희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10-15 00:40:06
본문
황당하고 어이없고 수리를받고 시간이마니지나서 이런일이잇엇다면 내가 뭘 잘못다뤗나 싶을겁니다 두달도채 되지않아서 이런일이 또생기니 저는 정말 환장할노릇입니다 사무실 책상에서 컴퓨터만 만지며 일하는 제가 핸드폰을 막 다루고 막 쓸일이뭐가있겠습니까? 그냥넘어가려햇는데 펜텍의 서비스 태도 .핸드폰기계의 결함에대해서 참을수가없어서 이렇게 글을올립니다 저처럼 이런피해를보는사람이 더이상 안생기길 바라는차원에서 고발합니다 핸드폰자제의 결함이 의심되며 펜텍A/S철산점 이효상 직원의 불친절한 고객응대 .핸드폰 무상교체를 원합니다!! 아무말없이 그냥 넘어가는사람들이 잇어서 이런일이 생기는것가아 더 답답하고 꼭 짚고 해결하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 핸드폰.bmp (2.8M) DATE : 2013-10-15 00:40:06
- 이전글156993 내용 수정이요 13.10.15
- 다음글정비불량으로인한 고장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