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유플러스 ] 인터넷과 TV를 해지를 했는데 요금을 계속 냈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태경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10-14 11:24:54
본문
제가 지난 주에 서비스 센타에 전화를 해서 작년에 해지를 했다고 했는데 해지신청이 안 되었다고 발뼘을 하네요.TV수신장치와 인터넷 모뎀은 전부 다 수거를 해갔는데 이런 억울한 일이 어디 있는 지 모르겠습니다.
서비스 센터는 오늘도 전화를 제가 했고, 전화를 주기로 했는데 주지도 않고 하네요.
1년 2개월 전에 제가 어떻게 통화를 했는 지 기억을 잘 못하니까 자기들은 자신들의 실수로 해지 신청이 누락되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네요.
이것을 어떻게 처리하며 좋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