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천갈릴리 맛김 ] 박스 구이김 한 통이 전량 상한 것을 판매했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윤상
- 조회수 : 76회
- 작성일 : 13-10-13 15:19:12
본문
수고가 많으십니다. 제 고발 사안을 알려드립니다. 진공 포장된 '광천갈릴리 맛김' 개봉한 것을 상한지 모르고 몇 장 먹고 나서 식중독 증세가 발생한 상태입니다. - 온 몸 피부 반점, 가려움 등
2013.10.3(목) 광천읍 직영판매장에 가서 구입한 것으로 집에 와서 나머지 것도 개봉해보니 어찌 된 일인지 쩔은 냄새가 나서 먹을 수 없는 상태입니다.
기름 발라 구운 낱김을비닐로 진공 및 탈수제 내장 봉함한 것이었지만 개봉한 전체 12봉 가운데 3개 봉의 것이 모두 같은 상태였습니다.
현재 회사 포장 박스와 포장상태의 샘플을 보관 중입니다.
경기도 안산의 소비자 올림
첨부파일
- 2013-10-13 15.06.58.jpg (87.8K) DATE : 2013-10-13 15:19:12
- 2013-10-13 15.07.38.jpg (112.9K) DATE : 2013-10-13 15:19:12
- 이전글오리온회사에서 마켓오 초콜렛을 먹었는데 13.10.13
- 다음글다단계엘리샹뜨? 13.10.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상한김을 드시고 식중독 증세로 고생이많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 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건강한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