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해결좀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심순자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3-10-13 09:56:57
본문
그동안 쓰는데 별문제가 없었고 무리없이 사용하였습니다
1년반이지난 지금은 대리점사업장이 이사를하게되어 명촌1길14-1로이사를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미리 이사한다고 LG에 전화이전신청하였고 분명 통신회선이 제가 이사가는곳으로 들어와있다고는하였습니다.그래서 18일 기사님이 오셨고 기사님하시는말씀이 여기는 아직까지 LG 통신회선이 안들어와있어
회선을 가지고 들어와야한다며 대공사라 기간이 10일이상이나걸린다는겁니다
어느업체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요즘은 인터넷이 업무의전부인 업체들이 어떻게 10일이상을 인터넷을 사용할수없다면 어떻게하겠습니까. TV에서는 통신망이 제일많다는둥 그렇게 광고를하면서
시골도 아니고 울산광역시에 저희가사는곳 앞쪽은 되고 이쪽에만 자기네들 회선이 없어 안된다는건 그리고
미안하다는 말만한다면 결국은 해지를 하라는 얘기밖에 더되겠습니까.참고로 제가사는곳은 KT.SK업체들은
이미 통신회선이 들어와있는상태고 LG꺼만 유독히 안된다는겁니다.
제가 안쓴다는게 아니라 본인들이 통신망이 없는상태라 저는 기다리질 못하니 해약을해야하는거고
해약에 따른 위약금이 발생을 하는것이 아닙니까.소비자들이 통신업체가LG만있는것도 아니고
당장 다급하게 사용해야하는상황에 이런 이중고를 겪어 이중비용이 들어가게끔한다는것은
이해가안갑니다. 위약금부분에서는 먼저 LG측에서의 과오가 크니 저는 낼생각이없는데
어찌처리해야할지 해결좀해주세요.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영업사원을 믿고 트럭을 구입했는데... 13.10.13
- 다음글이사대기비용에 대한 부당함을 신고합니다 13.10.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