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전자 ] 2년전 최신형 티비를 샀는데 단종이라 다시 구입하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동훈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3-10-12 23:28:40
본문
큰맘 먹고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몇일 전 티비 화면이
가로로 줄이가면서 위아래로 흔들리면서 화면이 이상해지는거에요
혹시 아이들이 그랬나 싶어서 아내한테 물어보니 아무짓도 안했다는겁니다
평소에 비싼티비라 애들한테도 엄하게 교육시킨 편이라...
뭐 LG 서비스센터에 전화해보면 금방 괜찮아지겠지 하고
연락을 했습니다.(대기업이라 믿음이 있던거죠...)
그리고 기사가 방문했는데 이 고장이 액정 문제인지 메인보드
문제인지 센터에 가져가봐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기져오기로 한 당일 기사가 와서는 가져가서 해봤는데
안된다면서 액정문제인데 이 티비에 액정이 이미 단종됐다며
아예 티비를 교체하셔야 한다네요~! 아니 100만원을 넘게주고
구입한 티비, 그것도 티비에서 선전하던 최신 모델을 샀는데
2년 만에 단종 됐다는게 말이 되나요? 기사님이 저더러 우선
현재 나와있는 모델을 선택하시고 물건에 대한 비용은 선택후
따져보고 이야기 해준다네요 소비자 실도 아니고 저절로 고장난
티비를 보증기간이 지났다고 비용을 물리더니 이젠 단종이니
새로 사래요! 2년 전에 인피니아 티비 사신분들은 조심해서,아니지
언제라도 고장나면 그걸로 끝입니다 버리고 새거 사셔야해요~
제발 소비자들이 피해 입지않도록 도와주세요!
관련링크
- http://엘지티비 3회 연결
- http://LG 1회 연결
- 이전글돌잔치예약금환불 13.10.12
- 다음글푸른곰팡이가 난 명태포를 아이랑 남편이 모르고 먹었어요 13.10.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