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흥국화재해상보험 ] 휴대폰 분실 보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우영미
- 조회수 : 162회
- 작성일 : 13-10-12 20:56:17
본문
처음에 핸드폰 구입시 보험을 가입하였기 때문에
sk 114에 문의를 하여 보험센터 번호를 문의하였고
곧바로 보험센터 즉 흥국화재해상보험 콜센터에 문의를 하여
각종 필요한 서류를 팩스로 보냈습니다.
9월 4일 보험신청이 완료가 되었으며 대림점쪽으로부터 연락이 올 것이라고 문자가 왔
습니다.
하지만, 몇일을 기다려도 대리점 측으로부터 어떤 연락도 받지 못하여
다시 흥국화재해상보험센터로 문의를 하였더니
대리점쪽에서 전화가 와야하는데 이상하다고 하면서 책임을 회피하려는 느낌을 받았습
니다.
그래서, 대리점 번호를 문의한후 계속 기다릴 수만 없길래
직접 대리점 쪽으로 전화를 하였습니다.
대리점 쪽에서는 보험신청완료관련된 어떠한 사항도 모르는 것 같았습니다.
물론 대리점 쪽에서는 저희쪽으로 전화를 직접 하지도 않는 것이라고 콜센터가
이상하다는 식으로 물론 책임을 회피하려고 했습니다.
그래도 보험신청한 내역을 검색해보시더니 저희 아이의 자료는 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재고가 없으므로 재고가 있으면 연락을 하겠다고 하길래 계속
기다리만 했습니다.
일주일을 기다려도 연락이 없길래 다시 대리점으로 전화를 하였더니
지금도 재고가 없다는 말뿐이었습니다.
그후로도 몇번을 전화했는데, 계속 없다는 말뿐이었고
보험센터로 다시 문의를 해보라고 하셨습니다.
그리하여 흥국화재새항해상보험센터로 전화를 하였더니
보험금청구접수 신청하여 완료된 상태기 때문에 보험센터 역할을 끝났다는
것이었습니다.
더이상 해줄 것이 없고 재고가 있을 때까지 무조건 기다리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핸드폰 재고가 있는 다른 대리점으로 연결을 해 달라고 했더니
보험센터에서는 한번 대리점 선정을 해주면
변경해줄 수가 없고 역할이 끝났으니 다시 대리점으로 전화를 해서
대리점 변경을 하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대리점 전화를 했지만, 통화는 못했습니다.
벌써 보험접수완료된후로 한달이 넘게 몇 번이나 통화를 하면서
심적인 고통이 말도 못합니다.
지금까지의 상황인데 핸드폰은 그냥 위약금이 남았지만 해약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체력낭비 전화료낭비 시간남비 등 너무 힘들었기에
이쯤에서 그만 하려고 하지만,
그동안 사천원씩 몇개월 낸 돈이 너무 아깝고
한달 넘게 고생한 상황이 넘 힘들어
이렇게 나마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 상황에서 제가 도움받을 수 있는 일이 있을까요?
핸드폰이 정지 상태기 때문에 월 사천원 가량은 나가고 있고
보험금도 계속 사천원씩 나가고 있는 상태입니다.
꼭 도움 좀 주세요
그리고 이 글을 읽으시는 많은 분들도 핸드폰 분실 보험 가입시 잘 알아보시고 하시
라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좀 횡성수설하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글파카글라스 락 용기 파손 13.10.12
- 다음글장봉도 우리민박 고발합니다. 13.10.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자녀분께서 휴대폰을 분실하면서 가입하셨던 분실보험 청구신청후 제대로된 접수가 이루어지지않아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관련보험사측과 구두상 협의가 되지않을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다시한번 조속한 처리요청 하시기 바라며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를 검토할 예정입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