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전산 이대로도 괜찮은가? 업무태반 및 소비자 권익 과 보호받지 못한 현실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재훈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3-10-12 03:50:47
본문
직접 내방을 해서 정지를 했다고 하니 더욱이나 황당하니 어처구니가 없더라구요~
휴대폰 고객센터 통해서 민원을 제기한후 하루가 지나니 KT전주지사 직원분이 연락이 왔는데
직원 본인의 실수로 휴대폰번호를 잘못 기입하여 엉뚱하게도 제 휴대폰이 정지가 되었다면서~
참으로 어의가 없고 이렇게 손쉽게 개인정보도 털리고 피해를 봐야되는게..
전산이 어떠한형식으로 되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대기업에서 사용하는 전산프로그램이 이렇게나 허술하게
고객정보 방어막과 고객인증절차없이 손쉽게 제3자의 번호가 정지가 될수있다는 거에 너무나 허술하기
그지 없네요. 통상 이름,주민번호,휴대폰번호 이렇게 3박자가 맞아야 되고 이를 확인하는 KT직원도 확실히
보아야 되는데 다른 사람의이름, 주민번호 만으로도 어떻게 제 번호가 정지가 될수있는지..?
직원분의 실수라고 이야기는 들었지만, 제 동의허락없이 휴대폰정지된점과 개인식별번호 누출된점에 대해
어떻게 보상처리르 받아야 합니까? 엄연히 사문서 위조에 해당되며 개인동의없이 피해를 끼친것은 분명한데
어떠한 보상을 받을수있나요. 미안하다라는 형식의 문자 떡!하니 하나 딸랑보내고 이해를 해달라 이건
제가 용납이 안되네요~쉬~쉬 ~조용히 넘어갈려는게 정말 어의가 없네요~
그사람이 엄연히 처벌도 받아야 뿐더러~ 갑자기 뒷통수 맞은 제 정신적 피해보상과 이래저래 경찰서출도 해서 스테미너 빠지도록 신고하러 다니고 시간낭비에 이만저만 하니 그냥 넘어갈수가 없네요~
- 이전글2013.10.7 접수번호 1455421 보충 자료입니다 13.10.12
- 다음글구글 플래이 스토어 를 고발함니다 13.10.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